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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ritishvolt : 영국 배터리 회사의 미래에 대한 두려움 증가
    경제 이야기 2023. 1. 16. 21:59

    전기 자동차 용 배터리를 만들기 위해 영국에 새로운 공장을 건설하려는 회사 인 Britishvolt의 미래에 대한 두려움은 여전히 높습니다.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제조업체는 월요일 늦게 전체 직원 회의를 소집했습니다.

    Britishvolt의 주주들은 노섬벌랜드 블라이스 항구에 40억 파운드 규모의 자동차 배터리 공장을 건설하는 프로젝트를 누가 인수할 것인지에 대해 투표를 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에는 두 가지 경쟁 입찰이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 거래가 발표되지 않은 상태에서 두 입찰자 중 어느 누구도 구매를 완료하는 데 필요한 75%의 표를 확보하지 못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로 인해 회사는 현금을 고갈시키고 투자자 중 한 명인 상품 거래 대기업 Glencore가 비상 생명선을 연장 한 후 작년 말에 가까스로 피한 행정부로 향하게 될 것입니다.

    두 입찰자에는 인도네시아와 연결된 투자 그룹이 포함되어 있으며, 휴면 영국 자회사가 있고 제조 실적이 없으며, 주식 가치가 완전히 사라지는 것을 피하려는 소규모 기존 투자자의 엉덩이에 맞섰습니다.

    업계 전문가들은 이 나라에서 자동차 제조의 미래에 절대적으로 필수적인 것으로 간주되는 공장이 이런 식으로 균형을 유지해야 한다는 사실에 실망을 표명했습니다.

    이 공장은 또한 노섬벌랜드와 같은 곳에서 번영을 창출하기 위한 정부의 레벨업 의제를 충족하는 것으로 보였으며 영국 내에서 보다 탄력적인 공급망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상황에 가까운 사람들은 정부가 그러한 중요한 프로젝트의 결과를 형성하는 데 더 적극적인 역할을 하지 않았다는 사실에 놀라움과 좌절감을 표명했습니다.

    작년에 Britishvolt는 정부에 약속 된 £ 30m의 £ 100m을 지원하도록 요청했지만 회사가 기금에 접근하기 위해 합의 된 건설 이정표를 달성하지 못했기 때문에 거부되었습니다.

    BBC는 그 요청에 이어 £ 11.5m에 대한 다른 요청이 뒤 따랐으며 £ 3m에 불과하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정부 소식통은 회사의 생존 가능성에 대한 깊은 의심의 씨앗을 뿌렸다고 말합니다.

    정부의 일부는 현재 형태의 회사가 더 진지한 플레이어가 프로젝트를 수행 할 수 있도록 관리로 붕괴되는 것을 선호한다고 밝혔습니다.

    언급 된 후보자에는 재규어 랜드 로버의 인도 모회사 인 Tata, 닛산 독점을 위해 선덜랜드에 영국 유일의 기존 배터리 공장을 소유 한 중국 회사 Envision 및 잠재적 인 한국 제조업체가 포함됩니다.

    이 중요한 발전소 넙치에 균열을 일으키기 위한 노력이 진행되는 동안 EU에는 다양한 건설 단계에 있는 35개의 배터리 공장이 있습니다.

    영국이 산업 전략을 가지고 있는지 또는 필요로하는지에 대한 질문을 던집니다.

    그렉 클라크 (Greg Clark) 전 비즈니스 장관은 보수당이 민간 부문에 대한 정부의 명백한 개입 개념에 역사적으로 회의적 이었음에도 불구하고 2016 년에 전략을 수립했다.

    이 용어는 "승자 선택"과 동의어로 여겨졌으며 Kwasi Kwarteng이 비즈니스, 에너지 및 산업 지원부 (Beis)와 이후 재무부를 인수했을 때 거의 금지되었습니다.

    그러나 클라크 장관은 당시 정부가 승자를 뽑을 필요가 없지만 더 많은 배터리, 위성, 의약품 등이 필요한가와 같은 전략적 질문을 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또한 보조금을 통해 지원을 형성하고 영국이 탁월하고 미래 경제에 필요한 분야의 학술 및 산업 기관과의 제휴가 필요했습니다.

    Beis의 내부자들은 이제 특정 계획에 따라 작업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Britishvolt의 현재 상황에 대해 "개인적으로 자본을 조달 할 수 있다면 그렇게 할 수 있어야한다"고 말하면서 특정 건설 이정표를 달성 한 사람은 £ 100m의 정부 지원을 여전히 이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시계는 똑딱 거리고 있습니다. 2026년까지 대부분의 영국산 자동차가 판매되는 EU에 무관세 수출을 하려면 자동차 가치의 대부분을 영국이나 EU에서 조달해야 합니다.

    더 긍정적으로, Blyth의 사이트가 식물에 완벽하다는 데 모두가 동의하는 것 같습니다. 진행에 대한 광범위한 산업 및 정치적 지원이 있으며 진지한 플레이어가 참여할 때 발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업계 전문가들은 영국이 국내 자동차 제조를 지원하기 위해 최소 4 개의 배터리 공장이 필요할 것이라고 말하면서 현재 Britishvolt의 혼란스러운 발전에 절망과 좌절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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